어사이드 닫기

(주)캔디코퍼레이션

0
회사 이미지
  • (주)캔디코퍼레이션

    KANDY Corp.

    광고/협찬 문의 02.2024.2015 ysmin@thelaundress.co.kr

    입점/제휴 문의 02.2024.2013 wjkim@thelaundress.co.kr

Murchison-Hume

머치슨 흄

머치슨 흄의 Founder, 맥스 케이터(M. Kater)는 알러지에 매우 예민한 아들을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하며 홈케어 브랜드를 찾았으나 제품의 효과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합성 화학물질과 인공향으로 인한 알러지로 불편함을 겪어야 했습니다.
맥스 케이터는 사랑하는 아들을 지키기 위한 엄마의 마음으로 우리 몸에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십 수년간의 패션&뷰티 에디터 경험을 담아 실용적이면서 세련된 감각의 브랜드를 2007년 호주에서 런칭하였습니다.
머치슨 흄은 아름다움을 위한 안전성과 효율성을 추구하며 홈케어, 퍼스널 케어 라인을 선보이는 호주 감성의 홈케어 브랜드입니다.
이제 당신 가족의 안전과 가정의 아름다움을 위한 신중한 선택에 머치슨 흄이 함께 할 것입니다.

The Laundress

런드레스

런드레스(The Laundress)는 그웬 위팅(Gwen Whiting)과 린지 보이드(Lindsey Boyd)에 의해 뉴욕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패브릭 케어 브랜드입니다.
그웬과 린지는 샤넬과 랄프로렌 등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서 디자인 및 경영, 제품 개발 등의 경험을 쌓은 뒤 이를 자신들이 코넬대학에서 전공한 지식과 결합하였습니다.
명품 옷은 명품 세제로 관리해야 한다는 컨셉으로 3년여간의 개발 기간을 통해 런드레스라는 유니크한 패브릭 케어 브랜드를 2004년 뉴욕에서 런칭하였습니다.
런드레스의 프리미엄 세제와 스페셜 패브릭 케어, 베이비 케어, 패브릭 퍼퓸, 홈 클리닝, 런드레스 엑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은 소중한 옷을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뉴욕에서 탄생한 아주 특별한 패브릭 케어 브랜드 런드레스는 당신만의 소중한 패션을 처음처럼 최상의 상태로 관리해 줄 것입니다.

Bondi Wash

본다이 워시

본다이 워시(BONDI WASH)는 호주에서 자란 진귀한 식물의 향과 성분을 핵심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입니다.
본다이 워시는 우리 자신과 우리의 가족, 우리의 지구까지 생각하는 진심이 담긴 브랜드입니다.
호주 식물의 에센셜 오일과 성분으로 본다이 워시의 부드럽고 효과적인 제품력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TOP